아마존 결제 카드 변경 및 등록 방법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려면 결제수단이 필요한데요. 요즘 사용되는 마스터나 비자같은 해외 사용 카드가 있으면 편리합니다. 단 해외 겸용 카드라고 하더라고 해외 결제를 막아놓은 상태라면 추가 조치가 필요합니다. 그런 경우 은행이나 카드회사에 해외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을 풀어주셔야 하구요.

 

오늘은 아마존 직구시 결제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 기존에 등록된 카드 이외의 추가 카드를 등록하실 수도 있답니다.

 

 

 

아마존 결제 신용카드 등록

 

아마존 주소 설정하신 분들은 아실텐데요. 보통 내 계정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려면 your account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기본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하거든요

 

 

클릭하시면 주소 변경이나 로그인 설정 등을 바꿀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결제 방식이나 카드를 변경하려면 payment option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라면 본인 카드가 보이실 겁니다. 현재 등록된 카드는 마스터카드 입니다. 카드 번호 마지막 4자리수가 표시되니 본인 카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신규 결제 수단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페이지를 보시면 Add a New payment 라는 곳에 Add a card 라는 링크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카드명의(영문명)과 카드번호, 유효기간을 입력후 추가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 아마존에서 지원하는 카드는 비자와 마스터, jcb, 은련카드, 디스커버 등 신용카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등록해 두신 카드는 계속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결제시에는 카드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또 직구시 카드 결제는 추가 인증절차가 없습니다. 결제 단계가 지나가면 비밀번호 입력이나 공인인증서 확인 등 추가 절차가 없어요.

 

그럼 이제 아마존에 배송 주소도 입력했고 지불 방식도 선택했습니다. 아마존 직구 사전 작업이 거의 끝나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