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 순식간에 마스터

직구를 처음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미국 대표 사이트는 바로 아마존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물건을 취급하고 초보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이번글에서는 아마존 회원방법 가입방법과 로그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절차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마존 회원가입 방법

 

가입을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건데요. 외국 사이트다 보니 구글에서 만든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게 보다 호환이 잘 됩니다. 크롬은 또 자체 번역기능이 있어서 이걸 사용하면 직구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마존 주소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www.amazon.com/

 

 

 

사이트로 이동하면 아마 상단에 위와같은 창이 보이실 겁니다. 가장 먼저 찾아야 할 메뉴는 우측 상단에 위치한 Account 즉 계정 메뉴입니다. 여기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면 sign in 이라는 버튼이 나오는데요. 이버튼이 바로 우리나라로 치면 로그인 버튼입니다.

 

우리는 아직 계정이 없기 때문에 아래쪽 start here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아마존 회원가입

회원가입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본인이 지금 쓰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사용할 비밀번호만 정하시면 됩니다. 위 그림대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이름은 여권상이름을 입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중에 통관시 필요할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이메일은 이전에 추천드린 지메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구요

구글 지메일(G-mail) 가입방법 초간단!

 

아마존 로그인

 

 

계정이 만들어졌다면 이제 sign in 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입력하시고 continue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그럼 이제 패스워드 즉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사인 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로그인도 간단하게 진행되네요

 

 

가입이 잘 되고 로그인이 성공했다면 계정 상단에 hello 본인이름 이렇게 나올겁니다.

본인 계정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your account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여기서 추후 본인이 배송받을 주소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 위 빨간 네모박스를 클릭하시면 이름이나 메일주소도 수정이 가능하니 틀렸다고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크롬 번역기능 사용

앞서 말씀드렸듯이 직구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쓰시는게 편리합니다. 크롬에는 자체 번역기능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아마존에서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번역기능을 활성화 하려면 간단하게 마우스 우클릭 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번역이라는 메뉴가 보이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주소창을 확인해보세요 주소창 우측 끝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있으면 그 버튼만 눌러주셔도 됩니다. 그럼 자동 번역이 시작됩니다.

 

크롬 번역을 실행하고 나니 메뉴가 한글로 표시됩니다. 간혹 문맥이 안맞거나 이상하게 번역되기도 하지만 쇼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정보를 파악하기 훨씬 쉬워집니다.

아마존 회원가입 정말 간단하죠? 그럼 이제 직구할 준비가 절반은 된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