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ot frixion 지워지는 볼펜 아마존 직구~

직구를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바로 가격이겠죠? 가격이 우리나라보다 많이 저렴해야 구매욕구가 생기는거죠. 가격 차이가 별로 없다면 직구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직구탕진잼 카테고리엔 직구시 이득이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왜 해외보다 우리나라가 더 비쌀까? 참 궁금하지만.. 소비자는 저렴한 제품을 찾고 또 제품 질도 좋으면 좋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일본 파일롯트사에서 생산되는 지워지는 볼펜 frixion입니다. 볼펜 단점 중 하나가 쓰다가 틀리면 고칠수가 없다는 건데요. 이걸 해결한 제품입니다. 쓰다가 틀려도 수정펜이 필요 없이 바로 지우개로 쓱싹 지워지네요. 깔끔한 노트필기에 적격입니다.

 

 

 

아마존 볼펜 직구

 

물론 국내에서도 판매가 되는 제품이지만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볼펜 한자루에 3000원이 넘는다면 쉽게 사서 쓸 수 있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런데 아마존에서는 더 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리필도 판매합니다.

 

 

아마존에서 여러 종류의 프릭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구요

잘 묶어서 사시면 이익이 될 것 같네요.

 

또 이 프릭션 지워지는 볼펜은 아주 사용기간이 짧습니다. 무슨말이냐면 볼펜 심이 엄청 빨리 닳습니다. 그러니 꼭 리필도 함께 구매하세요

 

 

그럼 아마존 직구로 지워지는 볼펜 프릭션을 만나보세요. 바로 링크를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릭션 볼펜 보러가기

 

참고로 아마존 직구시 한국으로 직배송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직배송 제품은 배송대행 거칠 필요가 없이 바로 한국으로 배송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대신 5달라 정도의 배송료와 수입 비용이 들어가는데요. 볼펜을 대량으로 구매시 부담되지않는 금액으로 보입니다. 미국에서 우리나라 들어오는 면세 금액이 200달러이므로 여러가지 합쳐서 구매하시는게 좋겠네요

 

[해외직구/아마존 직구] - 아마존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 순식간에 마스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