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배송 주소 설정 또는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사이트에 배송주소를 입력하거나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존 처음 가입시에는 이메일주소와 패스워드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가 입력이 안된채로 가입이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가입후 로그인해서 본인 계정에 대한 배송주소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또 배송대행지를 여러 곳 이용할때 주소를 추가해서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엔 직배송도 많이 이루어지니 한국 주소도 입력해 놓으면 좋습니다.

 

그럼 방법을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주소변경

 

 

아마존에 가입하셨으면 로그인이 가능하시겠죠? 로그인 하시면 위 화면처럼 상단에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본인 계정에 대한 설정은 보통 Account 메뉴로 가서 찾으시면 됩니다.

 

아직 아마존 가입을 안하셨다면 간단하니 바로 가입하고 오시구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아마존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 순식간에 마스터>

 

 

어카운트 누르면 아래에 세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your account 눌러주세요

 

 

그럼 위 네모박스처럼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주소 바로 보이시죠? Addresses 눌러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주소를 추가하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주소가 하나도 입력이 안되어 있다면 바로 입력하기를 누르세요

 

 

영문 주소 입력하는 걸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요즘은 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안동시에 있는 강남아파트에 대한 영문주소를 예시로 입력하였습니다.

천천히 보면서 해보세요

 

영문주소 변환

 

 

영문주소 변환도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에 아파트명과 영문주소로 검색하시면 자동으로 변환된 주소가 나오구요. 우편번호까지 한번에 알려주니 편리합니다.

 

아마존 주소 입력시 street address는 도로명 주소를 영문으로 넣으면 되구요. 아파트나 건물주소는 간단하게 아파트 명과 동호수를 숫자로 기입하면 됩니다. 어차피 우체국 아저씨들이 잘 보고 배송해주십니다.(직배송의 경우)

 

시티와 state는 중요하지 않지만 해당되는 사항을 간단히 입력하시면 되구요.

 

zip code는 우편번호 5자리를 기입하세요. 가장 중요한게 Custom ID인데요. 이건 세관에서 발급하는 통관번호입니다. 직구할때 이 개인통관번호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하나 만들어 주시기 발바랍니다. 이걸 만드는 방법은 추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없으신 분들은 일단 공란으로 하고 가입하시고 수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아마존 배송주소 설정 또는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잘 숙지하셔서 직구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또 배송대행으로 이용하실때는 배송대행 사이트에서 주소를 잘 보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지메일(G-mail) 가입방법 초간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